아이디어메이크, SETEC 국제불교박람회에 제품 출품

2019-11-20 11:47 출처: 아이디어메이크

국제불교박람회 아이디어메이크 부스

광주--(뉴스와이어) 2019년 11월 20일 -- 아이디어메이크가 11월 14일(목)부터 17일(일)까지 SETEC에서 열리는 서울국제불교박람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아이디어메이크는 비전 있는 아이디어의 IP권리확보, 아이템 기획, 마케팅, 판로를 개척하고 사업화를 추진하는 기업이다.

아이디어메이크는 자사가 개발한 아이템인 3D Lighting은 세계 유일한 조명 기술로 빛이 공중에 투영되어 있는 듯한 효과를 구현한다고 밝혔다.

이 빛의 효과를 활용한 불상 제품이 SETEC 국제불교박람회에 출품되어 많은 불교 종교인들과 관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 종교상품은 불상, 불단 등의 종교 상징을 형상화한 물품 뒤편에 후광(後光), 광배(光背), 배광(背光), 원광(圓光)을 표현한 상품으로 박람회에 소개되었다.

아디이어메이크는 이 상품이 종교의 신성화와 부처의 몸에서 비치는 광명의 빛, 영적 능력 등을 부각하는 효과를 보여줘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3D Lighting의 핵심기술인 라이팅보드는 일종의 반사원단으로 특수코팅 처리된 제품이다. 이 원단은 조명, 촛불, LED 등 다양한 빛을 원형으로 난반사시켜 공중에 투영되어 있는 듯한 홀로그램 같은 조명 효과를 구현한다.

이 기술은 SETEC 국제불교박람회에 출품한 종교상품 외 인테리어 소품, 건축자재, 간판, 디스플레이 등 다양한 분야 혹은 카테고리에 접목시킬 수 있다.

아이디어메이크 김호연 대표는 “기발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성장 전략 기반으로 삼고 신시장 창출을 목표로 고객들 또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니즈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디어메이크는 다양한 공사현장에서 위험 구역을 표시하거나 차량 통제와 보행자의 진입을 제안 및 유도하는 ‘안전표지판’과 넥타이의 매듭에 착용하는 액세서리를 개발, 판매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