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푸드, 중견기업인의 날 ‘중견기업 성장탑’ 수상

2019-11-21 10:00 출처: 에쓰푸드

에쓰푸드, 중견기업인의 날 ‘중견기업 성장탑’ 수상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1월 21일 -- 국내 최고의 육가공 전문 제조 기업인 에쓰푸드(대표이사 조성수)가 19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서울에서 개최된 ‘제5회 중견기업인의 날 기념식’에서 ‘중견기업 성장 탑’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와 중견기업연합회가 공동 개최하는 ‘중견기업인의 날’은 경제·산업 발전에 기여한 중견기업의 성과를 널리 알리고 기업인의 사기를 고취하고자 2015년부터 매년 개최되는 중견기업계 최대 공식 행사다.

에쓰푸드는 이날 기념식에서 국내 최고 육가공 전문 제조기술을 바탕으로 뛰어난 상품력과 서비스를 통해 거둔 성과를 인정받아 ‘중견기업 성장탑’을 수상했다.

‘중견기업 성장탑’은 최근 3년 이내에 중견기업으로 성장한 우수기업에 수여되는 상으로 우리 경제 기반을 강화한 기업의 성취를 격려하고 지속적인 기업 성장의 가치를 확산하기 위해 올해 신설됐다.

에쓰푸드는 더 좋은 식품으로 더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지난 33년간 고품질의 육가공품을 전문으로 노력해왔고 그 결과물로 이번 수상이 가능했으며, 식품산업의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에쓰푸드는 올해 4월 종합 식자재 유통 서비스 기업인 ‘아모제푸드시스템’을 인수함에 따라 차별화된 고객맞춤형 솔루션으로 프리미엄 식자재 유통 시장에 진입해 시너지 효과를 낼 방침이다. 또한 단순 식자재 공급이 아닌 R&D(연구개발), 제조 및 유통 경쟁력까지 갖춘 기업으로 발돋움한다는 계획이다.

에쓰푸드 개요

에쓰푸드는 1987년 설립이래 항상 최고급 정통햄, 소시지, 바비큐 제품을 생산하여 국내 주요 외식사업체 및 Food Service 시장에 공급해오고 있다. 또한 2005년도부터 소비자브랜드 존쿡델리미트를 통해 대형 할인점과 편의점 등 일반 소비자 시장에도 진출하여 고객들로부터 그 맛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에쓰푸드는 ‘새로운 식품문화의 창조’라는 비전과 더 좋은 식품으로 소비자에게 새로운 맛과 즐거움을 제공하며 더 좋은 세상을 만들어 나가야 한다는 신념과 사명감을 가지고 끊임없이 연구, 노력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