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명절 동안 기름진 속 달래주는 닭고기 제품 추천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지만 영양가 있게 닭고기 음식 즐길 수 있어
엣날 통닭부터 통다리·닭가슴살 큐브 스테이크·닭가슴살 스테이크까지 든든한 한 끼로 손색 없어

2020-01-30 09:37 출처: 하림 (코스닥 136480)

하림 그리너스 닭가슴살 큐브 스테이크, 옛날통닭, 옛날통닭 통다리, 자연실록 IFF 치킨 스테이크

익산--(뉴스와이어) 2020년 01월 30일 -- 짧은 명절이었지만 연휴 기간 섭취한 기름진 음식으로 인해 다이어트 생각이 간절해지는 시기다.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명절 이후 즐기기 좋은 닭고기 제품을 추천한다. 담백하면서도 영양가 있는 닭고기 제품으로 명절 후유증을 날려버리는 건 어떨까.

하림 ‘그리너스 닭가슴살 큐브 스테이크’는 4~5cm 정도 크기로 먹기 좋게 토막이 나 있어서 원하는 만큼 덜어서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다. 염지 과정을 짧게 거친 후 후추와 파슬리로 향을 더해 별도의 양념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에어프라이어로 180℃에서 약 3분 조리 후 닭고기를 뒤집어 추가로 5분 더 조리하거나 프라이팬에 기름을 둘러 예열한 후 약불에서 7~8분 조리하면 된다.

하림 ‘옛날 통닭’은 친환경 농가에서 기능성 사료를 먹여 키운 프리미엄 닭고기 자연 실록 제품을 원료로 사용해 육질이 부드럽다. 두툼한 닭 다리 1조각이 양념 소스와 함께 들어있다.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를 이용해 간단히 조리할 수 있다. 에어프라이어로 170℃에서 약 10분 조리 후 닭고기를 뒤집어 추가로 10~15분 더 조리하거나 전자레인지로 약 5~8분간 조리하면 된다.

닭가슴살을 통으로 양념해 익히기만 하면 바로 근사한 스테이크가 완성되는 ‘자연 실록 IFF 치킨 스테이크’도 든든한 한 끼로 손색이 없다. 친환경 농가에서 기능성 사료를 먹여 키운 국내산 닭고기를 영하 35도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한 제품으로 육질의 신선함이 그대로 살아있다. 180도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3분간 조리 후 뒤집어 추가로 15분 익히면 되고 프라이팬으로는 약불에서 16~18분간 익히면 된다. 양파, 마늘, 사과퓨레, 레드와인 등을 넣어 만든 스테이크 소스도 들어있다.

하림은 연휴 동안 쌓인 피로와 기름진 음식들을 고려해 담백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을 추천했다며 명절 후유증을 건강하게 날려 버리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halim.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