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 ‘In my liflower’ 사진 + 스토리 공모전 진행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 코로나19 대응 긴급 화훼 소비 활성화 위한 ‘In my Liflower 공모전’ 개최

2020-09-16 17:10 출처: 농림축산식품부

In my liflower 사진 + 스토리 공모전 포스터

세종--(뉴스와이어)--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이 9월 15일부터 10월 30일까지 ‘In my Liflower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 대응 긴급 화훼 소비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이번 공모전은 생활 속의 꽃이라는 주제의 사진과 그에 관련된 미니 스토리를 기재하는 것으로 진행된다.

이번 공모전은 꽃에 관심이 있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응모작은 심사를 거쳐 각 부문별 대상 1점, 최우수상 1점, 우수상 2점, 장려상 10점을 선정해 총 14작품에 상을 수여할 예정이다.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외에도 참가상으로 참가자 중 30명을 추첨하여 커피 기프티콘을 수여할 예정이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www.spectory.net/epis/inmyliflow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전화, 이메일을 통해 상담할 수 있다.

농림축산식품부 개요

농림축산식품부는 농업, 어업과 식품산업 관련 업무를 총괄하는 정부 부처이다. 조직은 기획조정실, 식품산업정책실로 구성되며 소속기관으로는 농림축산검역본부,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국립종자원 등이 있다. 부처의 주요 임무는 식량의 안정적 공급, 농수산물에 대한 소비자 안전, 농어업인의 소득 및 복지증진, 농수산업의 경쟁력 향상과 관련 산업의 육성, 농어촌지역 개발, 식품산업진흥 및 농수산물 유통에 관한 사항 등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