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텍, 파마 인텔리전스의 ‘사이트라인 어워드 2020’ 최종 후보로 선정

2020-09-28 17:05 출처: 노보텍

시드니--(뉴스와이어)--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대 규모의 바이오테크 전문 임상시험수탁기관(CRO)인 노보텍(Novotech)은 한국에서 이룬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인정받아 파마 인텔리전스(Pharma Intelligence)가 수여하는 권위 있는 상인 ‘사이트라인 어워드 2020’(Citeline Awards 2020)의 ‘올해의 임상 연구팀(Clinical Research Team of the Year)’ 부문 최종 후보에 올랐다.

앞서 노보텍은 ‘2020년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Frost & Sullivan) 올해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임상시험수탁기관’ 상을 받기도 했다.

노보텍 최고경영자 존 몰러(John Moller) 박사는 뛰어난 성과를 이뤄낸 한국 현지 팀에 축하 인사를 보냈다. 한국 팀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임상시험 승인 수 기준 한국 내 임상시험수탁기관(CRO) 순위에서 노보텍을 상위 3위권에 들게 하는 결과를 이끌어 낸 바 있다.

몰러 박사는 “한국은 바이오테크 의뢰사들이 임상시험을 신속히 진행할 수 있는 참으로 막강한 역량을 갖춘 곳이다. 당사의 한국 팀은 현지 규제와 임상 수행 환경에 대한 깊은 이해와 임상시험자들과의 깊은 관계 및 주요 병원들과의 전략적 파트너십 등을 통해 글로벌 CRO들을 지속적으로 앞서는 성과를 얻어내고 있다”고 말했다.

노보텍은 바이오테크 의뢰사들의 임상시험을 효율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서울대학교병원, 서울아산병원, 연세대학교 세브란스병원, 울산대학교병원을 포함, 한국 내 7개 주요 병원과 공식 시험기관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노보텍은 또한 올해 초 ‘호주-한국 비즈니스 엑셀런스 어워드 2020’ 수상을 통해 역량을 인정받았다.

노보텍 한국 지사는 2007년 설립됐으며 지금까지 모든 단계의 임상시험을 130건 이상 수행했다. 국제 사회의 바이오테크 의뢰사들의 수요에 따라 확장을 계속해온 서울 지사에는 현재 80명 이상의 직원이 일하고 있다.

수상자 선정 기준에 대해 파마 인텔리전스(Pharma Intelligence) 측은 임상시험 팀들은 이제 신약의 상품화 및 시장 진입 전략 수립을 지원하는 데 있어 점점 더 능동적이고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며 규제 당국이 요구하는 유익성 대비 위험성 평가자료는 안전성과 약효 정보로 구성되지만 의료비 지불기관, 진료기관 및 환자 등 이해 당사자들이 약의 가치를 판단하기 위해서는 그 외의 자료들도 필요하다. 비용 대비 유익성을 평가하는 데 고려의 대상이 되는 여러 기준에는 비용 절감 가능성, 환자의 치료 순응도 및 삶의 질 향상 등이 포함된다고 밝혔다.

노보텍은 이 지역 최고 인재들에게 항상 입사 기회를 열어 두고 있다. 상세한 내용은 채용 안내 링크에서 찾아볼 수 있다.

노보텍 (Novotech) 개요

노보텍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포괄적 서비스(full-service)를 제공하는 지역적 전문성을 지닌 선도적 임상시험수탁기관(CRO)으로서 국제적 인정을 받고 있다. 노보텍은 바이오테크 회사들을 위한 1000개 이상의 제1상-제4상 임상시험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데 견인차 역할을 해왔다. 노보텍은 1996년에 설립됐으며 이 지역 전역에 11개의 현지 지사가 있고 주요 의료기관들과 임상시험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노보텍은 모든 임상시험 단계와 치료 분야에 걸쳐 다음을 포함하는 임상개발 서비스를 제공한다: 임상시험 타당성 평가, 윤리위원회 및 규제 당국에의 승인 신청 문서 제출, 자료 관리, 통계 분석, 의학적 모니터링, 약물 감시 서비스, 중앙실험실(central lab) 서비스, 국제의약품규제조화위원회(ICH)의 요건을 충족하는 결과보고서 작성, 프로젝트 관리 및 협력업체 관리. 노보텍은 정보보안관리 시스템 표준을 규정하는 ISO 표준 ISO 27001 인증을 취득했다. ISO 9001의 품질관리 시스템에 대한 인증도 함께 보유하고 있는 노보텍은 환자들과 바이오테크 회사들을 위한 최고의 IT 보안 및 품질관리 표준을 지향하고 있다. 임상시험 제안요청서(RFP) 관련 문의는 링크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하면 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