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미토모 SHI FW, 오스트리아서 CFB 보일러 현대화 프로젝트 수주

2020-10-27 08:50 출처: Sumitomo SHI FW

에스포, 핀란드--(뉴스와이어)--스미토모 SHI FW(Sumitomo SHI FW, 이하 ‘SFW’)가 그라트코른 펄프 및 제지공장(Gratkorn Pulp & Paper mill)의 이산화탄소(CO2) 배출을 30% 감축하기 위해 기존 순환유동층(CFB) 보일러를 현대화하는 계약을 사피 유럽(Sappi Europe)과 체결했다.

SFW는 하부 용광로, 새로운 열 변환 시스템, 바이오매스 이송 시스템, 바닥 재 추출 시스템, 배기가스 제어 시스템을 변경할 뿐 아니라 해체하고 시운전하는 것을 포함하는 프로젝트를 설계, 공급 및 설치하게 된다. 이 공장의 시설이 현대화되면 석탄을 다양한 지속 가능하고 재생 가능한 연료로 완전히 교체할 수 있게 된다. 새로운 배기가스 제어 시스템에는 포대 거르개와 선택적 비촉매 환원 장치(SNCR)가 포함돼 있어서, 특히 먼지와 질소산화물(NOx) 배출과 관련한 최신 최적 가용 기술(Best Available Technologies, BAT) 기준을 충족할 수 있게 된다.

카리 코바카(Kari Kohvakka) SFW 서비스 담당 수석 부사장은 “SFW의 임무는 고객이 기후 목표를 효율적이고 비용 효과적으로 달성하도록 돕는 데 있다. 사피는 이 프로젝트를 통해 탈탄소화 공약을 이행하는 데 한발 다가서는 한편 신뢰할 수 있는 에너지를 공급받고 현재 자산의 수명을 연장하는 편익을 누리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프로젝트는 2021년 말에 완료될 예정이다.

스미토모 SHI FW(Sumitomo SHI FW)는 에너지를 고효율적이고 신축성 있게 창출하는 데 역점을 둔 혁신적인 글로벌 에너지 및 환경 기술 제공업체이다. 회사의 솔루션은 세계를 선도하는 순환유동층(CFB) 기술에서 에너지 장기 저장 솔루션(액화 공기 에너지 저장), 연도 가스 정화, 가스화, 폐열 보일러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하며 전 세계 전력 및 산업 부문에 전방위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회사는 발전, 저장 및 네트워크 서비스 분야 고객이 필요로 하는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위한 지속 가능한 에너지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힘을 기울이고 있다. 스미토모 SHI FW는 관련 분야에 깊이 있는 노하우와 경험을 가진 1500명의 유능한 직원을 바탕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shi-fw.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102200565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hi-fw.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