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직원공제회, 반부패·청렴 내재화 캠페인 실시

2021-09-09 09:57 출처: 한국교직원공제회

서울--(뉴스와이어)--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김상곤)는 ESG 경영의 하나로 9일부터 임직원 전체를 대상으로 반부패·청렴 내재화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국교직원공제회 임직원 준법의식 강화 및 반부패·청렴 내재화를 확산하기 위해 캠페인을 추진하며, 11월까지 약 3개월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청탁금지법, 임직원 윤리강령 및 행동강령 등을 중심으로 12주 동안 매주 1회씩 5분 정도의 짧은 콘텐츠를 통해 청렴에 대한 공감, 소통과 이해를 도모하며 이사장 청렴 메시지, 청렴선언문, 청렴 자가 진단 설문과 이해도 확인을 위한 문제 풀이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상곤 한국교직원공제회 이사장은 “이번 반부패·청렴 내재화 캠페인은 본회 임직원들이 청렴 문화를 확산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반부패·청렴 활동 및 자기 점검 일상화를 통해 준법의식을 강화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교직원공제회는 청렴 수준과 부패 유발 요인을 진단하기 위한 자체 청렴도 평가도 앞으로 실시할 계획이다.

한국교직원공제회 개요

한국교직원공제회는 모든 교직원들이 재직 중에는 물론, 퇴직 후에도 교직의 보람과 생활의 풍요함을 누릴 수 있도록 특별법(법률 제2296호)으로 설립된 정부 보장의 교직원 복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tcu.or.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