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on, 풍부한 기능과 확장된 호환성 제공하는 제품 가을 출시

동사의 번들 제품인 Maxon One에 포함된 거의 모든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업데이트

2021-09-15 17:30 출처: MAXON Computer GmbH

프리드리히스토프, 독일--(뉴스와이어)--모션 디자이너와 시각 효과 아티스트들을 위한 프로페셔널 소프트웨어 솔루션 개발사인 Maxon은 동사의 Maxon One 제품에 들어있는 거의 모든 애플리케이션들에 대한 업데이트를 발표했습니다.

Cinema 4D R25 및 Trapcode Suite 17에는 매우 중요한 새로운 기능이 포함돼 있으며, VFX Suite 2에는 동사에서 최근 인수한 Bang 총구 섬광 발생기가 추가됐고, Redshift RT와 여러 제품에 대한 필수적인 호환성 업데이트가 적용됐습니다.

Maxon One 구독형 사용 고객은 Maxon App을 통해 모든 제품 업데이트를 즉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Cinema 4D, Red Giant Complete, Universe 및 Redshift 구독형 사용자들도 각 제품에 대한 업그레이드를 즉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또한 누구든지 Maxon App을 통해 Maxon One 전 제품에 대한 14일 평가판을 사용할 수 있어 Maxon사의 전 제품에 대한 멋진 새로운 기능들을 직접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이들 여러 제품들에 대한 업데이트 릴리즈는 올 한 해에 제공된 다양한 제품들에 대한 개선 사항들을 포함하고 있어, 일관된 제품 개발과 탁월한 가치를 Maxon One 제품에 제공하기 위한 Maxon의 노력을 보여줍니다.

Maxon의 Dave McGavran 최고경영자는 “우리는 Maxon One의 여러 제품들에 많은 혁신적인 기능과 탁월한 호환성을 추가했다”며 “우리의 목표는 선구적인 테크놀로지를 이용해 아티스트들에게 매끄럽게 녹아 드는 창조적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다”고 말했다.

The 3D and Motion Design Show에서 Maxon One 시연을 확인하세요.

Maxon은 이틀간의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Cinema 4D R25, Trapcode 17, VFX 2, Redshift RT 및 기타 여러 가지들을 최초로 시연할 것입니다. 3DMotionShow.com에 채널을 고정하시고, 9월 14일과 15일 양일간 업계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펼치는 독점적인 프리젠테이션을 만나보세요.

Maxon 소개

Maxon은 2D 및 3D 디자인, 모션 그래픽스, 시각 효과 및 시각화 분야의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을 위해 강력하면서도 경제적으로 구입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솔루션들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Maxon의 혁신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는 아티스트들이 자신들의 크리에이티브한 워크플로를 강화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이들 제품 라인업에는 3D 모델링, 시뮬레이션 및 애니메이션 테크놀로지 수트인 여러 수상에 빛나는 Cinema 4D, 혁신적인 편집, 모션 디자인 및 필름 메이킹 툴들로 이뤄진 다양한 Red Giant 제품군, 빠른 렌더링 솔루션인 Redshift, 직관적인 모바일 스컬프팅 앱인 forger가 들어있습니다.

Maxon 팀은 성공적인 예술적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강화하는 데 대한 믿음을 가진 재미있고 열정적인 사람들로 구성돼 있습니다. Maxon은 인기 있는 광범위한 이벤트들에서부터 무상으로 제공되는 Cineversity 교육 자료들까지 크리에이티브들 사이의 강한 유대와 연결을 만들어 그들의 프로페셔널한 성장을 북돋아 주는 것이 업계 트렌드의 최정상에 위치하고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Maxon 능력의 핵심이라는 것을 잘 인식하고 있습니다.

Maxon은 Nemetschek Group의 일원입니다.

Maxon Web 자료

Maxon에 관한 추가적인 정보는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Website

Facebook

Twitter

YouTube

Instagram

LinkedIn

Maxon Showreel

이 글에 포함된 모든 등록 상표들은 각각의 소유권자들의 자산입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10914005272/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