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직원공제회,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 수상

‘한국교직원공제회 50년사’ 社史 부문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수상

2021-11-25 09:35 출처: 한국교직원공제회

한국교직원공제회가 사사(社史) 부문 대상인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서울--(뉴스와이어)--한국교직원공제회는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는 ‘2021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에서 사사(社史) 부문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올해로 31회를 맞는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은 각 기업 또는 협회, 단체, 국가기관 등에서 발행하는 커뮤니케이션 제작물을 대상으로 기업문화 발전과 관련 작품의 질적 향상을 목적으로 한국사보협회에서 매년 개최하는 시상식이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한국교직원공제회 50년사’가 사사(社史) 부문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 6월 발간된 한국교직원공제회 50년사는 1971년 3월 창립한 교직원공제회의 50년 역사를 조망하는 정통사로서의 ‘본책’과 교육가족이 공감할 수 있는 에피소드를 시간·사람·공간의 세 가지 테마로 풀어낸 ‘별책’으로 구성됐다. 또한 디지털책자(e-book)로도 제작돼 지면의 한계로 싣지 못한 자료도 모두 수록했다.

김상곤 한국교직원공제회 이사장은 “앞으로도 역사를 소중히 기록하고 그 기록을 매개로 더욱 활발하게 소통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신뢰, 혁신, 전문성이라는 교직원공제회의 핵심 가치를 마음에 새겨 새로운 50년을 향해 전진하겠다”고 말했다.

한국교직원공제회 50년사는 공제회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열람이 가능하다.

한국교직원공제회 개요

한국교직원공제회는 모든 교직원들이 재직 중에는 물론, 퇴직 후에도 교직의 보람과 생활의 풍요함을 누릴 수 있도록 특별법(법률 제2296호)으로 설립된 정부 보장의 교직원 복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tcu.or.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