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가장 다양한 몰렉스 제품 보유 및 공급

2021-11-25 13:45 출처: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마우저가 몰렉스 최신 제품을 공급한다

텍사스, 미국--(뉴스와이어)--글로벌 공인 유통기업인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글로벌 전자 부문 리더이자 연결 분야의 혁신 기업인 몰렉스(Molex)에 가장 광범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몰렉스 제품을 보유했다고 밝혔다.

마우저는 BittWare, FCT, Flamar, GW Connect, Oplink, Sensorcon, Temp-Flex, Triton 등의 기술 제품을 포함해 3만 개 이상의 몰렉스 부품을 재고에 보유 중이며, 몰렉스의 광범위한 최신 부품을 공급한다.

다음은 마우저에서 제공하는 주요 몰렉스 제품 중 일부다.

몰렉스 LoRa 외부 안테나는 LoRa 주파수 대역에서 작동하고, 고성능과 360° 범위를 제공하며 가요성이 있는 휩 안테나 제품이다. 이 고대역 안테나는 2.5dBi 피크 이득과 75% 효율이 특징으로, 다양한 산업과 사물인터넷(IoT) 애플리케이션에서 강력하고 안정적인 무선 연결을 제공한다.

Mini-Fit Versa Color 커넥터는 최종 제품의 고장을 방지하기 위해 단자가 완전히 고정되도록 시각적 색상 페어링을 제공한다. 해당 커넥터 제품은 다양한 자동차, 소비자, 조명, 가전 제품, 산업 애플리케이션 사용에 이상적이다.

Easy-On FFC/FPC One Touch 커넥터는 FFC (Flexible Flat Cable) 및 FPC (Flexible Printed Circuit) 커넥터로, 자동 핀 잠금 매커니즘과 결합 해제를 위해 크고 눈에 쉽게 띠는 릴리즈 버튼을 활용한 단일 단계 결합 기능을 갖췄다. 해당 커넥터 제품은 자동차 커넥티드 모빌리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조립 자동화, PCB 서버, 스마트 기기, LED 및 OLED 디스플레이 사용에 이상적이다.

몰렉스의 HSAutoLink II 상호연결 시스템은 인포테인먼트, 텔레매틱스, 카메라 등 차량 내 첨단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대역폭을 충족한다. 유연하면서도 확장 가능한 해당 제품군은 6개 및 12개 회로로 생산되며 최대 데이터 전송 속도는 5Gbps다.

마우저는 고객에게 몰렉스의 최신 솔루션을 제공할뿐만 아니라, 몰렉스와 정기적으로 협력해 엔지니어에게 보다 도움이 될만한 첨단 기술과 관련된 흥미롭고 유익한 콘텐츠를 제작한다. 전자책, 기사, 블로그 게시물, 비디오 등이 수록된 통합 아카이브와 몰렉스 제품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 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욱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엔지니어는 마우저가 제공하는 무료 전자 뉴스레터를 통해 최신 업데이트된 흥미로운 제품,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 뉴스를 계속 접할 수 있다. 마우저의 고객과 구독자는 각자의 고유한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따라 마우저의 이메일 뉴스 및 레퍼런스 구독을 맞춤화할 수 있으며, 다른 어떤 유통기업보다 더 많은 맞춤형 서비스와 제어 권한을 엔지니어에게 제공한다. 새로운 기술, 제품 동향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 등록해 확인할 수 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 개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세계적인 투자자 워렌 버핏이 소유한 버크셔 해서웨이의 계열사로 업계 선도 제조업체 파트너들의 신제품을 신속히 공급하는 반도체 및 전자 부품 공인 유통기업이다. 전자 설계 엔지니어 및 구매자들을 위한 Mouser.com 웹사이트는 세계 다국어 서비스를 지원하고 다양한 화폐로 거래되며, 1100개 이상의 제조사에서 생산되는 제품 500만 종 이상을 판매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 27개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면서 223개 이상 국가/지역의 63만 명 이상의 고객들에게 현지 언어, 통화 및 시간대를 지원함으로써 업계 최고의 고객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 남부에 9만2900㎡ 규모의 최첨단 물류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고유 상표 마우저와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등록 상표이며, 여기에 언급된 모든 제품, 로고, 회사명은 각 소유주의 고유 상표다.

웹사이트: http://www.mouser.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