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제약이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캡슐형 홍삼 ‘레드진생’을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경동제약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WE VALUE’를 론칭하고, 첫 제품으로 ‘레드진생’을 출시한다.
레드진생은 국내산 홍삼 Rg1, Rb1, Rg3 진세노사이드 25㎎을 함유해 차별화한 함량으로 식품의약약품안전처에서 홍삼의 주요 6대 기능성을 모두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주원료인 홍삼은 사포닌 함량이 풍부한 국내산 6년근으로, 시중에 유통되는 홍삼 제품 가운데 최고 수준의 함량이 함유됐다. 이에 △혈액 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이 되며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뿐만 아니라,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밖에도 지구력 증진에 좋은 독일산 옥타코사놀 20㎎이 함유돼 있고, 비타민E와 아연이 포함돼 항산화 및 면역력 증진을 기대할 수 있다.
이 제품은 1일 3회, 1회 2캡슐 복용으로 하루 권장 섭취량인 6캡슐이 1PTP에 포장돼 있어 복용·보관이 간편한 캡슐형 홍삼인 게 특징이다.
경동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레드진생은 경동제약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WE VALUE의 첫 번째 출시 제품인 만큼 성분의 배합과 함량, 특히 제형 설계에 많은 신경을 썼다. 홍삼의 쓴맛이 부담스럽고, 높은 함량의 홍삼을 간편하게 복용하기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며 “기존 포 제형이 주를 이루던 홍삼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새로운 강자로 도약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새롭게 론칭한 ‘WE VALUE’는 ‘당신의 가치를 고려한다’라는 의미를 담았으며, 경동제약은 앞으로도 소비자의 가치를 생각하는 제품으로 꾸준히 라인업을 구축할 예정이다.
경동제약 개요
1976년 설립된 경동제약은 ‘인류의 건강과 행복의 길잡이가 되겠다’는 기업 이념 아래 항균제, 항바이러스제, 순환기계용제, 해열 진통 소염제, 진정제, 혈압 강하제 등을 생산하는 제약 회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