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뉴스와이어)--총운용자산 48억달러로 뉴욕에서 구조화 신용(structured credit), 상업 부동산, 체계적 고정 수입에 대한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악소닉 캐피털(Axonic Capital, 이하 ‘악소닉’)이 보험 솔루션 사업부를 구축하기 위해 마이클 고든(Michael Gordon)을 총괄로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악소닉의 보험 솔루션 사업부는 보험 계약자와 기타 이해 당사자들을 위해 채무와 관련한 자본 및 투자 솔루션을 전문으로 제공하는 사업부다. 고든은 악소닉의 보험 투자, 전략적 파트너십 및 기타 보험사 거래를 관장할 예정이다.
고든은 주로 보험 및 투자 관리 시장에서 20년 이상 경험을 쌓았다. 악소닉에 합류하기에 앞서 롬바드 인터내셔널(Lombard International)에서 미국 최고경영자 및 그룹 최고운영책임자를 역임했다.
클레이 데자킨토(Clay DeGiacinto) 악소닉 최고투자책임자 겸 총괄책임자는 “사업이 성장하는 시기에 때맞춰 고든을 경영진으로 맞아 기쁘다”며 “고든의 경험은 오랜 제도권 투자자들을 위한 혜택을 늘리고 새로운 파트너십과 투자 기회의 개발을 지원해 악소닉이 보험 플랫폼을 더욱 성장시키는 데 큰 보탬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데자킨토 최고투자책임자는 “악소닉의 플랫폼은 상업 부동산 및 구조화 신용에 대한 광범위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보험 업체들의 현재와 미래의 요구 사항을 해결할 것”이라며 “악소닉의 보험 솔루션 사업부는 일류 보험사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고품질 투자 포트폴리오를 개발해 보험사, 보험 계약자, 보험 수익자, 기타 이해당사자들에게 매력적인 위험 조정 수익률을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고든은 롬바드 인터내셔널에서 근무하기 전에 BNY 멜론 인베스트먼트 매니지먼트(BNY Mellon Investment Management)의 보험 솔루션부 글로벌 총괄을 역임했다. 앞서 뉴욕 라이프 인슈어런스 컴퍼니(New York Life Insurance Company)의 임원으로 활동하며 투자 및 보험 상품 관리, 영업·마케팅, 보험 회계, 운영, 기술 부문도 이끌었다. 미국 생명 보험 업계를 위해 브로커 딜러 및 레지스트리 투자 자문으로 활동하기도 했다.
고든은 콜게이트 대학교에서 철학 학사 학위를 받았다.
악소닉 캐피털(Axonic Capital) 개요
2010년 설립된 악소닉은 구조화 신용 전문성을 바탕으로 상업·주거용 부동산 전략, 체계적 고정 수익 및 상업 대출 전략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유한책임조합원(LP), 세퍼레이트 어카운트(Separate Accounts), 2개의 공개 등록 펀드 등으로 구성된 투자 포트폴리오를 관리하고 있으며, 56명의 전문가를 직원으로 두고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80200603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