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한국렌트카, 렌터카 인수·반납 대행 MOU 체결

“1분 1초가 아까운 제주 여행, 렌터카 인수·반납 대신해 드립니다”
렌터카 인수·반납 대행 및 제주시 권역 렌터카 배달 서비스 제공
렌터카 인수·반납 대행 고객 제주공항 마중 서비스 제공

2022-08-11 08:50 출처: 제시카

제시카와 한국렌트카가 렌터카 인수·반납 대행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제주--(뉴스와이어)--모빌리티 기반 여행 서비스 플랫폼 제시카는 제주도 렌터카 기업 한국렌트카와 업무 협약을 맺고, 한국렌트카 고객을 대상으로 렌터카 인수·반납 대행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제시카 렌터카 인수·반납 대행 서비스는 제주공항 반경 8㎞ 이내 제주시 권역(제주시 일부 외곽 지역 제외)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한국렌트카 사전 체크인 신청 고객은 복잡한 렌터카 인수·반납 절차 없이 제시카 앱을 통해 손쉽게 원하는 장소로 렌터카를 배달받을 수 있다.

현재 제시카는 △렌터카 새벽·야간·주간 인수·반납 대행 △제주시 권역(제주공항 반경 8㎞ 이내) 렌터카 배달 △렌터카 인수·반납 대행 고객 제주공항 마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서비스를 꾸준히 고도화해 나갈 계획이다.

한국렌트카 담당자는 “제시카와 업무 협약을 통해 제주공항, 제주항, 제주 시내 호텔 등 제주시 권역에서 렌터카를 인수·반납하려는 고객들에게 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제시카 한신남 대표는 “1분 1초가 아까운 제주 여행에서 한국렌트카 고객들의 렌터카 인수·반납을 빠르게 도울 수 있어 기쁘다”며 “렌터카 인수·반납 대행 서비스를 비롯해 제주도 여행객들에게 꼭 필요한 다채로운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제시카 개요

제시카는 2021년 9월에 설립됐으며, 제주도 관광객을 대상으로 렌터카 인수·반납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제시카 앱을 통해서 렌터카 인수·반납 대행 신청하면, 고객이 있는 위치(공항·항만·제주 시내 호텔 등)까지 고객 대신 렌터카를 배달한다. 제시카는 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제대로 시간을 즐기는 카투어’를 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비전을 가지고, 렌터카 인수·반납 대행 서비스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서는 제주 현지인 맛집 추천 및 원격 줄 서기, 마트 장보기 서비스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