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잠실 서울 E-프리 대회 참가하는 ‘드래곤/펜스케 오토스포트 팀’ 후원

8월 13일부터 14일까지 서울 E-프리(E-Prix) 대회 개최

2022-08-12 13:12 출처: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마우저가 서울 E-프리 대회에 참가하는 드래곤/펜스케 오토스포트 팀을 후원한다

서울--(뉴스와이어)--가장 다양한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공급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신제품 소개(NPI) 유통 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8월 13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송파구 잠실에서 열리는 서울 E-프리(E-Prix) 대회에 참가하는 ‘드래곤/펜스케 오토스포트 포뮬러 E(DRAGON / PENSKE AUTOSPORT Formula E)’ 레이싱 팀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E-프리는 국제자동차연맹(FIA)이 주관하는 세계 최고의 전기차(EV) 경주 대회인 포뮬러E 챔피언십의 도시별 순회 대회다. 포뮬러원(F1) 대회가 전용 경기장인 서킷에서 머신들이 굉음을 울리며 경주하는 것과 달리 E-프리 대회는 저소음, 무공해 전기차들이 세계 주요 도시 도심지를 질주하며, 속도와 내구성을 겨룬다.

이번 2021-2022 시즌은 1월 개막한 사우디아라비아 디리야 대회에서부터 마지막 서울 대회까지 총 9개 도시를 거치며, 15번의 라운드를 진행한다. 이번 시즌의 대미를 장식할 사실상의 결승전이 이번 서울 E-프리 대회인 셈이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아태 지역 마케팅 및 사업 개발을 총괄하는 다프니 티엔(Daphne Tien) 부사장은 “우리는 지금 친환경 기술, 지속 가능한 미래가 전자업계의 화두인 시대에 살고 있다. 마우저는 우리의 일상에 도움이 되는 최신 기술을 적용한 최신 정품을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며 “우리는 속도와 내구성을 놓고 경쟁하는 이 자동차 경주 대회와 경주팀을 후원하면서 우리의 성능 중심적인 비즈니스 모델과 제조 파트너의 최신 기술을 선보이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마우저는 몰렉스(Molex), 교세라 AVX (KYOCERA AVX), TTI와 손잡고 2021-22 ABB FIA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ABB FIA Formula E World Championship) 시즌에 참가하는 드래곤/펜스케 오토스포트 팀을 후원한다. 마우저와 몰렉스는 포뮬러 E 대회에 이번 시즌까지 8년 연속 후원 협약을 맺었다.

포뮬러 E 시리즈는 순수 전기차 레이싱 대회로서 모터스포츠 산업의 미래를 꿈꾸며, 배출가스 제로를 향한 연구·개발 프레임워크 역할을 한다. 최대 출력 250kW, 최대 속도 280㎞/h에 달하는 포뮬러 E 레이싱 차량 Gen2는 전기차 레이싱 기술에 있어서 일대 진전으로 여겨진다.

포뮬러 E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공인 유통 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할 수 있다. 마우저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 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엔지니어는 마우저가 제공하는 무료 전자 뉴스레터를 통해 최신 업데이트된 흥미로운 제품,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 뉴스를 계속 접할 수 있다. 마우저의 고객·구독자는 각자의 고유한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따라 마우저의 이메일 뉴스 및 레퍼런스 구독을 맞춤화할 수 있으며, 다른 어떤 유통 기업보다 더 많은 맞춤형 서비스와 제어 권한을 엔지니어에게 제공한다. 새로운 기술, 제품 동향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등록해 확인할 수 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 개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세계적인 투자자 워런 버핏이 소유한 버크셔 해서웨이의 계열사로 업계 선도 제조업체 파트너들의 신제품을 빠르게 공급하는 반도체 및 전자부품 공인 유통 기업이다. 전자 설계 엔지니어 및 구매자들을 위한 웹사이트는 세계 다국어 서비스를 지원하고 다양한 화폐로 거래되며, 1200개가 넘는 제조사가 생산하는 680만종 이상의 제품을 판매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 27개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면서 223개가 넘는 국가·지역에서 65만명이 넘는 고객에게 현지 언어, 통화, 시간대를 지원해 업계 최고의 고객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미국 텍사스 댈러스 남부에 9만2900㎡ 규모의 최첨단 물류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마우저와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등록 상표며, 여기에 언급된 모든 제품, 로고, 회사명은 각 소유주의 고유 상표다.

웹사이트: http://www.mouser.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