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아이텍, DNS 보안 전문 인포블럭스와 파트너십 체결

인포블럭스의 DNS 보안 솔루션 국내 공급 개시
이주찬 대표, “양사 협업을 통해 고객사 클라우드 전환 가속화 및 정보보호 도울 것”

2022-09-30 10:00 출처: 굿모닝아이텍

왼쪽부터 파트너 제휴식 참석을 위해 내한한 크리스 밀러릭(Chris Milerick) 인포블럭스 본사 글로벌 채널&얼라이언스 담당 부사장과 이주찬 굿모닝아이텍 대표이사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9월 30일 -- 굿모닝아이텍(대표 이주찬)은 DNS (Domain Name System) 보안 전문 글로벌 기업 인포블럭스(지사장 조현제)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양사는 이번 사업 제휴를 통해 더욱 확장된 정보보호 포트폴리오로 국내 SaaS 및 클라우드 비즈니스의 보안 수요에 대응한다는 계획이다.

굿모닝아이텍과 인포블럭스는 양사가 보유한 인프라 및 정보보호 기술을 기반으로 최근 고도화되고 있는 사이버 위협에 더욱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향상된 SaaS 및 클라우드 보안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인포블럭스는 또한 본사의 강력한 파트너 프로그램으로 굿모닝아이텍의 국내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을 적극 지원하는 등 양사 협업을 통해 클라우드 보안 시장을 확대해 나아간다는 전략이다.

최근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가 가속화됨에 따라 기업의 규모와 업종에 관계없이 클라우드로의 전환을 추진하는데 있어 DNS가 데이터 가시성 확보 및 보안 강화의 중요한 요소로 떠올랐다. 인포블럭스 DNS 보안 전문 솔루션은 자동화와 시큐리티 에코시스템 통합을 기반으로 사용자에게 보안 관리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주찬 굿모닝아이텍 대표는 “DNS 관리 및 보안 전문 기업 인포블럭스는 기업의 SaaS 기반 비즈니스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지원을 제공할 수 있어 디지털 전환 시대에 큰 잠재력을 안고 있다”며 “이번 사업 제휴를 통해 디지털 전환 시대에 걸맞은 한 단계 발전된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날 양사 파트너십 제휴식 참석을 위해 내한한 크리스 밀러릭(Chris Millerick) 인포블럭스 글로벌 채널 및 얼라이언스 담당 부사장은 “다양한 클라우드 인프라 및 정보보호 솔루션으로 600여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는 굿모닝아이텍과 협력해 한국 내 더 많은 고객사들에게 인포블럭스 솔루션으로 효율적인 보안을 지원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양사의 협력이 가져올 시너지와 더불어 인포블럭스 솔루션으로 최적화된 강력한 보안 에코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인포블럭스 개요

인포블럭스(지사장 조현제)는 차세대 DNS 관리 및 보안의 선도 기업이다. 포춘500대 기업의 75% 이상을 포함한 1만3000명 이상의 고객이 인포블럭스와 함께 하이브리드 네트워크를 확장, 단순화 및 보호해 클라우드 퍼스트 환경에서 대두되는 주요 과제를 해결하고 있다.

굿모닝아이텍 개요

굿모닝아이텍(대표이사 이주찬)은 멀티클라우드, 빅데이터 및 AI 그리고 정보보호 솔루션을 전문으로 공급하는 기업이다. 가상화 및 클라우드 시스템 구축을 위한 VMware를 비롯해 Naver Cloud, GCP, AWS, Azure 클라우드, 델테크놀로지와 시스코의 서버, 넷앱과 퓨어스토리지의 저장 장치, 백업 및 재해복구를 위한 Veeam 그리고 빅데이터 플랫폼 클라우데라와 머신러닝을 위한 GPU 전문 기업 엔비디아 등 IT 인프라 구성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정보보호 분야로도 영역을 활발하게 넓혀서 통합 패스워드관리 솔루션인 APPM, 격리를 통한 보안 솔루션인 Menlo Security와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AKAMAI 등 업계를 리딩하는 정보보호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참고로, 전체 임직원 340여 명 중 엔지니어의 비율이 약 80%에 가까운 국내 최다의 ‘가상화 및 시스템 엔지니어’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 중 하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