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블 이상하게 설득력있는 소속 아티스트 옫쏭, 15일·16일 LINKSALAD 음원 차트 1위

2022-11-16 10:29 출처: 이상하게 설득력있는

LINKSALAD 차트

서울--(뉴스와이어)--레이블 이상하게 설득력있는은 대표 아티스트 옫쏭이 프로듀서로 총괄한 첫 EP ‘My Beautiful Oddness’를 14일 발매한 후 이틀 연속 LINKSALAD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발매 하루 만인 11월 15일(화)에는 현 시각 기준 ‘LINKSALAD’ 일간 차트 1위를 기록했다. 11월 16일에는 현 시각 기준 LINKSALAD 일간 차트를 다시 1위를 했다.

레이블 소속 아티스트 옫쏭은 올해도 LINKSALAD 일간 차트에서 음원을 통해 좋은 성적을 낸 적이 있다.

이상하게 설득력있는 담당자는 “해당 앨범은 11월 14일 오후 12시에 유통사 루미넌트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배포됐고, 레이블 설립 후 발매 하루 만에 이틀 연속 좋은 성과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한편 옫쏭은 토요일 서울커뮤니티라디오에서 해당 앨범 공연을 앞두고 있다.

이상하게설득력있는 개요

이상하게설득력있는(Oddly Persuasive)은 프로듀서 옫쏭이 설립한 레이블이며, 디지털 앨범 제작, 공연 기획 등의 업무를 진행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