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후 스튜디오, AR 놀이스튜디오와 AR 앱 출시

내가 주인공인 AR 애니메이션, ‘쏘옥, 쏙!’

2022-11-23 08:50 출처: 이루후스튜디오

동작인식(AZURE KINECT)으로 가상공간에서 주인공으로 변신할 수 있는 ‘쏘옥, 쏙!’

VR 놀이동화 he.eh

용인--(뉴스와이어)--이루후 스튜디오가 동작인식(AZURE KINECT)을 통해 유저가 주인공 캐릭터로 직접 변신해 가상공간의 이야기 안에서 놀이를 통해 체험과 학습을 하며 상상력을 펼치게 만드는 ‘내가 주인공인 AR 애니메이션, 쏘옥, 쏙!’을 개발했다.

아이들이 상상하는 것을 이야기를 통해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업인 이루후 스튜디오는 창의적인 AR/VR 브랜딩 스튜디오다.

‘쏘옥, 쏙!’ 콘텐츠는 경기콘텐츠진흥원의 ‘VR/AR 공공서비스 연계지원 사업’ 지원을 통해 개발됐으며, AR 놀이스튜디오와 스튜디오와 연계되는 AR 앱(APP) 제공을 통해 캐릭터와 배경 디자인 포맷이 다채롭게 변형될 수 있다. 유저가 직접 AR 콘텐츠의 주인공이 돼 모션트래킹을 통한 인터랙션으로 세계관 안에서 스토리를 전개할 수 있다.

또한 경기콘텐츠진흥원의 ‘NRP 6기 상용화 부문’의 제작 지원을 통해 만들어진 VR 놀이동화 ‘he.eh’는 각 명작동화의 판타지 VR 배경 속에서 음악에 맞춰 배경이나 캐릭터, 상황을 VR 컨트롤러로 터치해 멜로디를 완성시키는 놀이동화다.

AR·VR 및 비주얼 콘텐츠 제작에 특화된 창의적인 AR·VR 브랜딩 스튜디오인 이루후 스튜디오는 현재 고양어린이박물관 전시실을 연계해 가상현실(VR) 놀이동화와 증강현실(AR) 놀이스튜디오를 구축 중이다.

이루후 스튜디오 개요

이루후 스튜디오는 동작인식(AZURE KINECT)으로 주인공 캐릭터로 직접 변신해 가상공간 이야기 안에서 놀이를 통해 체험과 학습을 하며 유저가 상상력을 펼치게 만드는 ‘내가 주인공인 AR 애니메이션’을 제작한다. 이루후 스튜디오는 당신이 상상하는 것을 이야기를 통해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창의적인 AR·VR 브랜딩 스튜디오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