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레드페이스, 연말 맞아 더욱 풍성한 혜택의 56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창립 56주년 맞은 ‘아웃도어 클래식’ 헤리티지의 레드페이스, 11월 특별 이벤트
멤버십 전용 할인 혜택과 신년맞이 2023 달력 증정 이벤트 구성으로 ‘눈길’
RDS 인증의 ‘착한 다운 재킷’ 특가 판매, 합리적으로 올겨울 패딩 장만 가능

2022-11-22 11:37 출처: 레드페이스

레드페이스가 할인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뉴스와이어)--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창립 56주년을 맞아 꾸준한 관심을 보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풍성한 혜택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레드페이스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스타일의 신상 다운 라인업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주목되고 있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멤버십 전용 할인 쿠폰과 신년맞이 특별 선물 이벤트로 혜택의 폭을 넓혀 눈길을 끈다.

◇ 레드페이스 멤버십 전용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특별 할인 혜택

레드페이스 멤버십 전용의 할인 쿠폰 이벤트는 올해 개설된 레드페이스 공식몰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진행된다. 2022년 가을·겨울 신상품을 1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경우엔 1만 원 할인 쿠폰을, 2022년 전체 신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하면 신규 가입자 대상의 특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할인 쿠폰은 매장의 QR코드를 통해 공식 온라인몰 회원 가입 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 내에서 자체적으로 발급할 수 있으며, 직원 확인을 통해 사용할 수 있다. 레드페이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모두 적용되는 혜택으로 합리적인 겨울 준비 소비가 가능해 눈길을 끈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매장 방문 시 직원 설명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으며, 공식 온라인몰 같은 경우 홈페이지 접속 시 노출되는 공지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연말맞이 사은 이벤트, ‘2023 신년 달력’ 선물

다가오는 2023년을 함께한다는 의미로 레드페이스 고객들을 위한 사은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오프라인 매장 전용의 해당 이벤트는 구매 금액이 10만원 이상이면 2023년 신년 달력을 증정한다. 사계절별 특유의 감성이 가득한 자연 이미지와 언제든 간편한 멤버십 가입이 가능하도록 특별 QR코드까지 삽입돼 있으며, 달력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 올겨울 착한 가격으로 만나는 착한 다운 재킷

이번 이벤트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상품은 단연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기능성 다운 재킷이다. 책임 다운 기준(RDS) 인증을 받아 일명 ‘착한 다운 재킷’이라 불리는 필라이트 블럭 튜브 다운 재킷을 특가로 장만할 수 있다.

해당 재킷은 심리스 공법의 이엑스 튜브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보온성과 캐주얼한 단색 디자인으로 겨울철 간편하게 걸치기 적합하다. 깔끔한 튜브 스타일과 다양한 색상으로 스포츠, 시티웨어 모두 활용하기 좋다. 여성용인 필라이트 블럭 튜브 다운 우먼 재킷과 보다 넉넉한 기장의 하프 우먼 재킷도 특가 이벤트 상품으로 구성돼 연말 선물로 가족, 연인과 함께 입기 좋다.

레드페이스 담당자는 “창립 이래 지금까지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따뜻한 겨울을 나길 바라는 마음으로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연말을 앞둔 지금, 다양한 혜택과 함께 안전하고 즐거운 겨울 아웃도어 활동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