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 2022 협업을 통한 혁신 시리즈 최신 에피소드서 자율이동로봇 탐구

2022-11-23 11:07 출처: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마우저가 EIT 시리즈 최신 에피소드서 자율이동로봇을 탐구한다

서울--(뉴스와이어)--가장 다양한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공급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신제품 소개 유통 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수상 경력에 빛나는 Empowering Innovation Together™ (협업을 통한 혁신) 프로그램의 2022 시리즈의 마지막 에피소드를 발표했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다방면의 산업 전반에 걸쳐 향상을 거두고 첨단 애플리케이션으로 이어진 자율이동로봇(AMR)의 개발 현황에 대해 자세히 설명한다.

AMR은 1990년대부터 존재해 왔지만, 이후 인공 지능, 컴퓨터 관련 시스템, 5G 통신 기술에 힘입어 기술적으로 크게 향상됐다. 기술적 향상을 거둔 이 로봇들은 제조업, 창고업 및 물류업에서 한 단계 높은 수준의 유연성과 자율성, 유용성을 제공하며 효율성 전반을 극대화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글렌 스미스(Glenn Smith) 사장 겸 CEO는 “AMR은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기술을 활용해 공장과 공급망을 위한 효율성과 생산성을 전례 없는 수준으로 향상한다”며 “EIT 청취자들이 AMR을 통해 안전하고 지능적인 방식으로 운영을 최적화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탐구해볼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마우저는 ‘The Tech Between Us (인간을 잇는 기술)’ 팟캐스트와 ‘Then, Now and Next (그때, 지금, 그리고 다음)’의 새로운 비디오 등 다양한 독점 콘텐츠를 통해 AMR 사용을 촉진하고, 지원하는 애플리케이션과 기술, 비즈니스 활용 사례에 대한 보다 깊은 통찰력을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레이몬드 인(Raymond Yin) 기술 콘텐츠 디렉터가 주도하는 ‘The Tech Between Us’ 팟캐스트에서는 아카라 로보틱스(Akara Robotics)의 공동 설립자이자 CRO인 니암 도넬리(Niamh Donnelly)와 차세대 AMR에 대한 토론을 진행한다. 관련 팟캐스트는 마우저 웹사이트를 비롯해 주요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넬리는 “레이몬드와 AMR에 대한 내용을 비롯해 다양한 시설에서의 도입을 위한 하드웨어 발전과 안전 조치에 대해 열띤 토론을 벌였다”며 “복잡한 최신 기술에 힘입어 정교하게 발전한 오늘날의 최신 설계 제품들 덕분에 앞으로 수년간 인류에게 큰 도움을 제공할 협업 로봇을 만들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2015년에 처음 시작한 마우저의 Empowering Innovation Together (협업을 통한 혁신) 프로그램은 업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전자 부품 마케팅 프로그램 중 하나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마우저의 다른 소식은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우저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공인 유통 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욱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 개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세계적인 투자자 워런 버핏이 소유한 버크셔 해서웨이의 계열사로 업계 선도 제조업체 파트너들의 신제품을 신속히 공급하는 반도체 및 전자부품 공인 유통 기업이다. 전자 설계 엔지니어 및 구매자들을 위한 웹사이트는 세계 다국어 서비스를 지원하고 다양한 화폐로 거래되며, 1200개가 넘는 제조사에서 생산되는 제품 680만종 이상을 판매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 27개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면서 223개 이상 국가·지역의 65만명 이상의 고객들에게 현지 언어, 통화 및 시간대를 지원함으로써 업계 최고의 고객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미국 텍사스 주 댈러스 남부에 9만2900㎡ 규모의 최첨단 물류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마우저와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유한회사의 등록 상표이며, 여기에 언급된 모든 제품, 로고, 회사명은 각 소유주의 고유 상표다.

웹사이트: http://www.mouser.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