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K·공항의 핵심 토목 엔지니어링 업체 Dar, 폴란드 사무소 설립

2023-01-26 09:40 출처: Dar Al-Handasah

왼쪽부터 지역 운영 담당 이사 Danny Aoun, Dar 회장 겸 CEO Talal Shair, 폴란드 주재 레바논 대사 HE Reina Charbel, CPK CEO Mikołaj Wild, CPK 항공 담당 이사 Piotr Kasprzyk

바르샤바, 폴란드--(뉴스와이어)--Dar Al-Handasah Consultants (Dar)는 바르샤바에 신규 폴란드 사무소(주소: Aleje Jerozolimskie 142 B 02-305)를 설립했다. 이 같은 행보는 Dar가 폴란드의 새 CPK (Centralny Port Komunikacyjny) 공항의 핵심 토목 엔지니어링 업체로서 설계 활동을 시작한 것과 맞물려 이뤄진 것이다.

설립식에는 Dar 회장이자 CEO인 Talal Shair, 지역 운영 담당 이사 Danny Aoun, 그리고 회사의 주요 이사진과 산업 전문가들이 참석했으며, 이 밖에도 CPK CEO Mikołaj Wild, CPK 항공 담당 이사 Piotr Kasprzyk, 폴란드 항공사 LOT 대표, 폴란드 주재 레바논 대사 HE Reina Charbel은 물론 폴란드 항공 산업 고위 이해관계자, 공무원 및 서브 컨설턴트들이 함께 자리했다.

Dar의 회장 겸 CEO Talal Shair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세계 일류의 항공 설계 컨설팅 업체 중 하나이자 전 세계적으로 공항 분야에서 많은 경험을 쌓아 올렸음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신공항의 대단한 비전과 야심에 매료됐습니다. 그래서 우리 회사가 핵심 토목 엔지니어링 업체로 지명된 것이 더없는 영광이었습니다. 우리의 기술적 탁월함과 컨설팅 역량을 활용해 유럽 내의 연결을 강화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하고, 미래 지향적이며, 탄력적인 공항을 선보이고 폴란드를 대륙의 허브로 자리매김하는 데 기여함으로써 우리의 모든 약속을 이행하기 위해 오늘 이 자리에 모였습니다.”

지역 경영 담당 이사 Danny Aoun는 “우리 회사의 상당한 전문성과 글로벌한 자격을 폴란드와 유럽의 프로젝트가 국가 전체에 걸친 커뮤니티에 훨씬 더 큰 영향력과 가치를 전달하도록 지원하는 일에 맞출 수 있는 현지 전문가 팀을 확립하는 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언급하며 폴란드에 대한 Dar의 장기적인 노력을 강조했다.

Dar 소개

Dar는 건물과 도시, 운송과 민간 인프라, 물과 환경 등 다양한 시장 부문에서 설계, 기획, 엔지니어링 및 프로젝트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컨설팅 회사 중 하나로, 수상 경력에 빛나는 영향력과 글로벌한 사업 범위를 자랑하는 글로벌 설계, 엔지니어링, 컨설팅 그룹인 Dar Group의 창립 회사이기도 하다. 2022년, Dar Group은 공항 시장의 국제 설계 회사 가운데 1위 차지한 것은 물론, 전체 국제 설계 회사 가운데서는 10위를, 건물 부문에서는 3위, 운송 부문에서는 6위를 기록했다(Engineering News Record).

www.dar.com

*출처: AETOSWire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290036/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dar.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