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미디어, COMPUTEX 2023에서 첫 번째 HDMI 2.1 게임 캡처 카드 공개

최첨단 혁신으로 작업 공간 업그레이드

2023-05-26 08:00 출처: 에버미디어 테크놀로지

에버미디어 컴퓨텍스 2023(AVerMedia computex 2023)

신베이, 대만--(뉴스와이어)--글로벌 디지털 멀티미디어 업계의 선두 주자 에버미디어(AVerMedia)가 5월 30일부터 6월 2일까지 열리는 ‘컴퓨텍스(COMPUTEX) 타이베이 2023’에 참가해 첫 번째 HDMI 2.1 게임 캡처 카드를 선보인다.

에버미디어 부스는 난강 전람관 1홀(Nangang Exhibition Hall 1) 4층의 게임 및 메타버스 부스 L0604에 있으며, ‘작업 공간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응용 시나리오를 고려한 혁신적 제품을 소개한다.

에버미디어 주력 혁신 제품인 세계 최고 수준의 ‘HDMI 2.1 게임 캡처 카드’는 게임 스트리밍 분야에서 새로운 기준을 세우고 있다.

‘라이브 게이머 ULTRA(Live Gamer ULTRA 2.1)’(GC553G2)와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라이브 게이머 4K 2.1(Live Gamer 4K 2.1)’(GC575)은 최고의 성능과 시각 효과로 게임 스트리밍을 혁신한다. 4K144 HDR/VRR 패스스루 지원을 통해 사용자는 최대 1920×1080 해상도, 240fps의 고프레임 속도로 동영상을 캡처할 수 있다. ‘컴퓨텍스 베스트 초이스 2023’ 상을 수상한 GC575는 PCIe 비디오 캡처 카드로, 사용자의 게임 플레이 경험을 최적화해 최고의 비디오 품질을 제공한다.

에버미디어는 HDMI 2.1 카드 외에도 오늘날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종합적인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오디오 엔지니어링 전문가들의 전폭적 지지받은 뛰어난 품질의 USB 마이크 ‘라이브 스트리머 MIC 350(Live Streamer MIC 350)’(AM350)은 팟캐스터와 크리에이터(노래, ASMR)에게 스튜디오 수준의 오디오를 제공한다. 또 에버미디어는 가상 호스트 및 버튜버(VTuber) 분야를 활성화시키기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대화형 가상 호스팅을 지원, 콘텐츠 크리에이터는 쉽고 매력적인 실시간 솔루션으로 콘텐츠를 제작·제어할 수 있다.

기업 요구에 맞춰 최적화한 소규모 회의실을 위한 올인원 솔루션도 소개된다. 직관성을 강화한 개인 영상 회의 도구를 통해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증가된 생산성 및 강화된 협업을 경험할 수 있다.

에버미디어의 NVIDIA Jetson 모듈을 기반으로 한 임베디드 인공지능(AI) 솔루션은 OTA 업그레이드, 원격 진단 및 임베디드 비전, 비디오 캡처 같은 고급 기능을 제공한다. 이 혁신적 솔루션은 AI 기술을 원활하게 통합해 성능과 기능성을 향상시킨다.

에버미디어는 디지털 작업 공간에서 기술적 진보와 생산성 향상을 추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컴퓨텍스 2023에서 자사의 혁신적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작업 공간을 강화하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에버미디어 테크놀로지 소개

에버미디어 테크놀로지(AVerMedia Technologies)는 혁신적인 오디오 비주얼 기술을 통해 사람들이 쉽게 연결되고 대담하게 창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자사 솔루션은 사람들이 이전에는 불가능했던 방식으로 생산적으로 일하고, 새로운 관계를 형성하며, 시야를 넓힐 수 있게 도와준다. 에버미디어 제품은 웹캠, 비디오 캡처 카드, 콘텐츠 크리에이터, 학교 및 기업용 마이크로폰과 같이 강력하면서도 사용하기 쉬운 다양한 디바이스를 포함하고 있다. 또 스마트 리테일부터 스마트 시티에 이르는 다양한 인공지능(AI) 및 사물 인터넷(IoT) 응용 프로그램을 위한 하드웨어 디자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에버미디어는 제품을 통해 고객의 삶을 더 좋게 변화시킬 수 있도록, 사회적 책임감을 갖고 운영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