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인격,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살육의 천사’와 컬래버 이벤트… 천사의 장원 탈출 계획 오픈

2023-05-31 14:00 출처: 넷이즈게임즈 (나스닥 NTES)

제5인격,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살육의 천사’와 컬래버 이벤트… ‘천사의 장원 탈출 계획’ 오픈

광저우, 중국--(뉴스와이어)--넷이즈게임즈 최초의 1대4 비대칭 모바일 게임 ‘제5인격’이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살육의 천사’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천사의 장원 탈출 계획’은 5월 31일 게임 업데이트 이후 공개되며, 버려진 건물에서 깨어난 게이머가 남겨진 단서와 기억을 바탕으로 건물을 탈출하는 내용이다. 게임을 플레이하며 컬래버를 진행한 다양한 애니메이션 캐릭터와 특별한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살육의 천사는 동명의 인기 공포 게임을 원작으로 한 인기 일본 애니메이션으로, 국내에서도 탄탄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미지의 건물 지하층에서 깨어난 기억을 잃은 소녀 레이철이 얼굴에 붕대를 감고 낫을 들고 있는 살인귀 잭을 만나 함께 출구를 찾아 떠나는 내용이다. 레이철은 ‘자신을 죽여달라’는 조건으로 잭과 출구를 찾는 모험을 함께하며, 건물 속에서 다양한 사건들을 만나게 된다.

제5인격×살육의 천사 컬래버 이벤트는 5월 31일 업데이트 이후 체험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인기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이 돼 건물에서 탈출하는 모험을 함께할 수 있다.

이번 천사의 장원 탈출 계획 에피소드 이벤트를 완료하면 컬래버 정수와 희귀 스킨-변호사 에이브러햄 그레이, 아이콘-에이브러햄 그레이, 스프레이 등 풍성한 게임 속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 컬래버 스킨 ‘잭-아이작 포스터’, 컬래버 액세서리 ‘잭-희귀 액세서리 거절의 단검’이 포함된 제5인격×살육의 천사 컬래버 패키지가 상점에 출시된다.

기다리던 컬래버 정수도 출시된다. ‘희귀 스킨-여자아이 레이첼 가드너’, ‘희귀 스킨-울보 에드워드 메이슨’, ‘희귀 스킨-공군 캐서린 워드’, ‘희귀 스킨-교수 다니엘 디킨스’와 여러 컬래버 액세서리, 아이콘, 스프레이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컬래버 정수는 기존과 동일한 확률로 아이템을 제공하지만 뽑기에 소모되는 영감을 1개당 86으로 줄였으며, 모든 희귀 스킨을 획득하기 전까지 이미 보유한 희귀 스킨을 중복으로 획득하지 않게 해 게이머 편의성을 고려했다.

넷이즈게임즈 소개

넷이즈(나스닥 상장 코드: NTES, 홍콩 증권거래소 상장 코드: 9999)의 게임 사업 부문인 ‘넷이즈게임즈’는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여러 장르의 비디오 게임 IP를 제공하는 세계 굴지 게임 퍼블리셔이자 개발사다. 넷이즈게임즈가 개발 및 퍼블리싱한 대표작으로는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 ‘제5인격’, ‘황야행동’,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 등이 있다. 넷이즈게임즈는 워너 브라더스, 모장 스튜디오(Mojang Studios, 마이크로소프트의 자회사) 등 세계적 대형 엔터테인먼트 브랜드와도 제휴를 통해 긴밀한 협력을 이어오고 있다. 넷이즈게임즈는 전 세계 게임 팬들에게 혁신적 게임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국제 스튜디오에 대한 지원을 강화해 왔다. 일본의 그래스호퍼 매뉴팩처, 나고시 스튜디오, GPTRACK50, 미국의 자 오브 스파크, 재카로프 게임즈, 프랑스 퀀틱 드림 등, 세계 정상급 개발팀들과 협업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