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슬림업 X 마이멜로디’ 두 번째 에디션 출시

첫 번째 에디션, 출시 하루 만에 올리브영 전체 판매랭킹 1위 달성하며 품절 대란
기존 대비 2배 용량인 60일분 구성으로 고객의 꾸준한 섭취 돕는 기획세트 선봬

2023-06-01 10:35 출처: 아모레퍼시픽 (코스피 090430)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슬림업 X 마이멜로디’ 두 번째 에디션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아모레퍼시픽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60일분 구성의 ‘메타그린 슬림업 X 마이멜로디’ 두 번째 에디션을 선보인다.

5월 1일 출시한 ‘메타그린 슬림업 X 마이멜로디’ 첫 번째 에디션은 출시와 동시에 올리브영 전체 판매랭킹 1위를 달성하며 하루 만에 품절 대란을 일으키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두 번째 에디션은 장기간 섭취를 원하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기존 컬래버 제품의 2배 용량인 60일분 구성으로 출시한다. 지난달 판매했던 분홍색 패키지의 마이멜로디 에디션과 달리, 이번 에디션은 건강하고 즐거운 식이 관리를 원하는 MZ세대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패키지와 굿즈에 짐볼 운동을 하고 있는 귀여운 마이멜로디 캐릭터를 담았다.

메타그린 슬림업은 식사 후 체지방 관리와 식이 대사 강화에 집중한 슬리밍 정제로 실제 꾸준한 섭취를 통해 건강하고 안전하게 체지방을 관리하는 고객층을 다수 보유한 바이탈뷰티의 스테디셀러다. 메타그린 슬림업은 지난 10년간 누적 후기 5만 건, 누적 판매 800만 개를 돌파하며 많은 이들의 식후 필수템으로 자리 잡았으며, 브랜드 내에서 가장 많은 재구매가 이뤄지는 제품이기도 하다.

기획세트로 출시한 메타그린 슬림업 X 마이멜로디 60일 에디션은 6월 1일부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아모레몰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시 함께 증정되는 마이멜로디 키링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