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재 선도 기업 처치 & 드와이트, 제조 사이버 보안 복원력 강화 위해 로크웰 오토메이션 선택

처치 & 드와이트, 로크웰 오토메이션과 협력하여 OT 사이버 보안 프로그램의 수준을 높여 엄격한 보안 표준 구현

2024-03-14 11:55 출처: Rockwell Automation, Inc. (뉴욕증권거래소 ROK)

밀워키--(뉴스와이어)--세계 최대의 산업 자동화 및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문 기업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Inc.)(NYSE: ROK)은 오늘 소비재 기업 처치 & 드와이트(Church & Dwight Co., Inc.)(NYSE: CHD)가 사이버 보안 프로그램 강화를 위해 로크웰 오토메이션을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처치 & 드와이트는 특히 운영 기술(OT) 제조 보안 관행에서 복원력을 구축하고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로크웰 오토메이션을 선택했다.

제조 및 중요 인프라에 대한 사이버 공격이 계속 증가하고 있다. 최근 한 보고서에 따르면 OT/산업 제어 시스템(ICS) 부문에서 가장 자주 공격 대상이 되는 업종 중 하나가 주요 제조 분야로 밝혀졌다. 여러 글로벌 소비재 브랜드를 산하에 두고 있는 처치 & 드와이트는 강력한 OT 보안 태세의 영향력과 중요성을 인식하고 로크웰 오토메이션과 손을 잡았다. 목표는 중요 자산, 취약성 및 보안 격차를 파악하여 제조 위험 프로필을 더 깊이 이해하는 것이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위험을 조사하고 우선순위를 정한 후 처치 & 드와이트와 협력하여 개선 로드맵, 새로운 보안 정책, 기타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한 조치를 마련했다.

처치 & 드와이트의 최고 정보 보안 책임자(CISO) 데이빗 오티스(David Ortiz)는 “우리는 OT 및 제조 보안 태세를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줄 새로운 파트너를 찾고 있었고, 적임자로 로크웰 오토메이션을 선정했다. 우리의 비전을 이해하는 최고 중의 최고가 필요했기 때문이다”라며 “OT 사이버 보안 프로그램에서 로크웰 오토메이션과 협력하면서 사이버 보안 환경과 필요한 도구에 대해 완전히 이해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글로벌 상업 이사 마크 크리스티아노(Mark Cristiano)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기업이 OT 사이버 보안의 중요성을 인식하도록 도와야 한다고 굳게 믿고 있다”라며 “우리는 처치 & 드와이트와 협력하면서 새로운 보안 제어 및 프로세스를 구현했고, 이미 처치 & 드와이트의 OT 관행에 극적인 변화를 가져왔다. 최고 수준의 파트너십을 활용하여 처치 & 드와이트가 사이버 보안 목표를 달성하도록 지원하게 되어 자랑스럽다”라고 말했다.

로크웰 산업 솔루션(Rockwell Industrial Solutions)의 오랜 고객인 처치 & 드와이트는 제조 사이버 보안 프로그램 이니셔티브 진전을 위해 2020년에 파트너십을 확대했다. 그 이후 처치 & 드와이트는 위험을 완화하고 OT 환경을 이해하는 사이버 보안 목표를 달성했다. 위협 감지 기능이 구축되자 처치 & 드와이트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관리형 OT 서비스를 통해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실시했다. 이러한 관리형 서비스는 처치 & 드와이트의 기존 IT 보안 운영 센터를 통합하고 지원하여 IT 네트워크와 OT 네트워크 간의 격차를 해소하고 기업 전반에 걸쳐 사이버 위험을 완화한다.

처치 & 드와이트와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파트너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rockwellautomation.com/en-us/company/news/case-studies/church-dwight-ot-cybersecurity.html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처치 & 드와이트 소개

1846년에 설립된 처치 & 드와이트(Church & Dwight Co., Inc.)는 베이킹소다로 널리 알려진 중탄산나트륨을 생산하는 미국의 선도 업체이다. 이 회사는 ARM & HAMMER®, TROJAN™, OXICLEAN™, SPINBRUSH™, FIRST RESPONSE™, NAIR™, ORAJEL™, XTRA™, L’IL CRITTERS™ & VITAFUSION™, BATISTE™, WATERPIK®, ZICAM®, THERABREATH™, HERO MIGHTY PATCH® 같은 유명 브랜드 이름으로 다양한 개인 위생 용품, 가정 용품, 특수 제품 등을 제조 및 판매하고 있다. 이 14개의 핵심 브랜드가 회사 제품 매출의 약 85%를 차지한다. 자세한 내용은 회사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 소개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Inc.)(NYSE: ROK)은 산업 자동화 및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인간의 상상력과 기술의 잠재력을 연결하여 인간의 가능성을 확장함으로써 더욱더 생산적이고 지속 가능한 세상을 만들어 간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2만9000명의 전담 직원이 100개가 넘는 국가에서 고객 지원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이 산업 전반에 걸쳐 어떻게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를 구현하는지 자세히 알아보려면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