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랜즈,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위치 정보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에스리(Esri)가 '더 나은 지도 디자인하기: GIS 사용자를 위한 가이드(제3판)(Designing Better Maps: A Guide for GIS Users, Third Edition)’의 발간을 발표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저자이자 지도 제작 전문가인 신시아 브루어(Cynthia A. Brewer)는 학술적 연구 수행, 학생 및 분석가에 대한 티칭, 멘토링 및 협업, 연방 기관에서 지도 제작자들과의 협력 등 적절하게 어우러진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이 귀중한 가이드를 제시하고 있다.
400여 가지의 풀컬러 일러스트레이션이 포함된 더 나은 지도 디자인하기는 레퍼런스 및 통계 매핑에 디자인 모범 사례를 적용한다. 이 책에는 계획 수립, 베이스맵, 축척 및 시간의 사용, 색상을 포함한 유형 및 레이블 적용, 기호 사용자 지정, 지도 게시 및 공유 등에 대한 전문가 지침도 포함돼 있다.
19여 년간 더 나은 지도 디자인하기: GIS 사용자를 위한 가이드는 정부와 상업, 창작, 학술 단체 등을 비롯한 다양한 산업과 분야에서 지리정보시스템(GIS) 기술을 사용하는 지도 제작자들의 필독서가 됐다. 이번에 출간된 제3판은 이 책의 신뢰할 수 있는 품질을 이어가고 있으며, 핵심 지도 제작 개념을 명확하고 효율적으로 강조하면서 새롭고 향상된 디자인 실무가 업데이트된 것이 두드러진다.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립대학교(Pennsylvania State University)의 지리학과 교수인 저자 신시아 브루어는 지도학 및 지도 디자인 입문 과정을 가르치는 동시에 지도학 전공 대학원생들도 지도하고 있다. 미국 인구조사국(US Census Bureau), 미국 지질조사국(US Geological Survey), 국립암연구소(National Cancer Institute), 국립보건통계센터(National Center for Health Statistics), 국립공원관리청(National Park Service)에서 지도 및 아틀라스 디자인 컨설턴트로 일한 경력이 있다. 2023년에는 이 분야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제지도학회(International Cartographic Society)의 최고 영예인 칼 매너펠트 골드 메달(Carl Mannerfelt Gold Medal)을 수상했다.
더 나은 지도 디자인하기:GIS 사용자를 위한 가이드(제3판)은 종이책(ISBN: 9781589487826, 미화 84.99달러) 및 전자책(ISBN: 9781589487833, 미화 84.99달러)으로 출판됐다. 이 책은 전 세계 대부분의 온라인 소매업체에서 구입할 수 있다. 관심 있는 소매업체는 에스리 프레스의 유통사인 인그램 퍼블리셔 서비스(Ingram Publisher Services)에 문의할 수 있다.
에스리 소개
지리 정보 시스템(GIS) 소프트웨어, 위치 인텔리전스 및 매핑 분야의 글로벌 시장 리더인 에스리(Esri)는 고객이 데이터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해 운영 및 비즈니스 결과를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1969년 미국 캘리포니아 레드랜즈에서 설립된 에스리 소프트웨어는 포춘 선정 500대 기업, 정부 기관, 비영리 기관 및 대학을 포함하여 전 세계 수십만 개의 조직에 배포된다. 에스리는 6개 대륙의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지역 사무소, 국제 대리점 및 현지 지원을 제공하는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다. 에스리는 지리 공간 기술 및 분석에 대한 선구적인 노력을 통해 세계에서 가장 복잡한 문제들을 위치라는 중요한 컨텍스트에 놓음으로써 이를 해결하기 위해 지리적 접근 방식을 활용하는 가장 혁신적인 솔루션을 설계한다. 웹 사이트: esri.com
Copyright © 2024 Esri. All rights reserved. Esri, Esri 지구본과 프레임 로고, The Science of Where, esri.com 및 @esri.com은 미국, 유럽 공동체 또는 기타 특정 관할 지역에서 Esri의 상표, 서비스 마크 또는 등록 상표이다. 여기에 언급된 다른 회사와 제품 또는 서비스는 해당 상표 소유자의 상표, 서비스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일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